TRAVEL PREVIEW

캐리비안펜션 주변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365일 볼거리가 넘치고 세계 정상의 대형쇼가 다채롭게 펼쳐지는 에버랜드에서 환상의 세계를 경험하세요.축제의 나라 에버랜드는 계절마다 다채로운 축제가 가득해 언제든지 새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있습니다. 에버랜드에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에버랜드에서 운영하는 캐리비안베이는 17세기 중남미 카리브해를 주테마로 구성하여 공간전체를 스페인풍의 석조건물, 야자수와 아열대 식물들, 그리고 난파선등의 조형물등으로 꾸며 카리브해 항구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지산리조트는 도심형 리조트로 자연적인 조건을 최대한 살려 전통 유럽풍으로 설계되어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선키드, 연인들이 즐기기 좋은 실버코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코스가 있어 누구나 원하는 수준의 슬로프를 이용하실 수있습니다.지산리조트는 이천도자기 단지와 온천, 에버랜드가 15분거리에 있어 여행길의 볼거리도 다양하여 찾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민속촌은 사라져 가는 우리 조상의 슬기와 지혜가 스며있는 전통 생활모습을 총체적으로 재현,전시한 야외민속박물관으로 조성된 국제적인 관광지입니다. 옛날관과, 민가, 반가 등 지방별로 구조를 달리하는 건축물이 산재하며, 그 속에는 우리 조상들의 생활모습을 재현하고 각종 생활기구, 농경기구, 각종 공예품등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사립미술관인 호암미술관은 경기도 용인 가실리의 수려한 자연 경관 깊숙이 자리하고있습니다. 전통한옥형태의 본관 건물과 2만여평에 이르는 [한국전통 정원 희원] 프랑스 근대 조각 거장 브르델의 대형 조각 작품들이 전시되어있는 [부르델정원] 및 호수 주변의 [수변광장]과 [석인의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컨셉별로 나뉜 8개의 존에서 세계의 명차를 감상할 수 있으며 자동차나라, 자동차 체험나라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자동차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자동차 역사에서는 자동차가 처음 고안된 1482년부터 2010년까진 자동차 역사를 빛낸 인물, 연도별 단변 역사와 연대별 영상을, 2번가 이야기에서는 1920년대 서양의 어느 거리를 배경으로 사람과 자동차가 만든 풍광을, 시승 클래식 카에서는 직접 시승하시고 사진도 찍어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용신에서 와우정사를 찾는 길을 따라 가다보면 용인에서 이렇게 한가로운 길이 있을까 하고 새삼놀라게 됩니다. 와우정사는 절이면서도 마치 부처님박물관처럼수많은 부처님들이 모셔져있습니다. 열반전에는 인도네시아에서 들어온 통향나무를 다듬어 만든 길이 12m, 높이 3m의 열반상이 봉인되어있어 와불전이라고도 합니다. 이 열반상은 인도네시아 향나무로 조성한 세계 최대의 목불상으로 기네스북에 기록이 올라 있습니다.